급발진해서 150억에 그냥 질러버렸어요

비싼감이 없잖아 있긴헌데 매물이 영 없습니다 어째

에디레전은 너무 비싸고...

어디가 목표냐 하면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메이린까지는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