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렌으로 시작했고 이번이 두번째 캐릭인데

렌은 패턴 피할때 점프 윗키 타이밍 맞춰서 또 점프 해야 윗점 돼서

급작스러운 보스 패턴 피할때 못 썼는데

아란은 파이널차지인가? 윗점이 키 하나로 해결되니깐
보스 패턴 피하기 너무 좋네요

저같은 뉴비들은 아란 윗점이 더 편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