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장에 적어놓은 콤보는 ㅈㄴ많은데

윈문윈문  휠브휠브 << 원툴이고
콤보 삑날땐 걍 다음 태그까지 암거나 막누르네 ㅋㅋㅋ
이래도 되는건가 ㅋㅋㅋ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