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아이템버닝 듄켈까지 올린 메린이입니다..

풀드메 맞춰놓고 시작하니 400억정도 남았더라구요.

이벤링은 주스탯 24퍼 두개있고 나머지는 처음에 준 아이템버닝 셋트가 끝입니다..


400억정도로 템셋팅을 하고싶은데 보조, 엠블렘은 어떻게 가면 좋을지 (블랙or무교) (처음 엠블렘or미트라)..

나머지 장신구는 여명을 가야하는건지 칠흑을 조금씩이라도 맞춰나가야하는건지 질문드립니다.. 

메형님들 도와주십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