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46
조회: 102
추천: 0
블래고수님들.. 제 블래가 월마트 아줌마마냥 굼뜹니다..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번 챌섭 블래 진심본캐로 입문한 블린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기존 편의성이 좋다 하여 해매팡을 모두 매크로로 묶어 사용했었는데요(고수같아보여서 기분이 좋음) 극딜 시 해매팡 모션이 모두 끝나기 전 까지는 딜레이로 더킹스웨이 이동 자체가 불가능하여 패턴을 눈 뜨고 쳐맞는 상황이 많이 발생 하더군요. (더스크 똥 눈뜨고 맞아야 하는게 너무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래서 해머 매그넘펀치 더블팡을 모두 따로 사용 해 보았는데, 평딜 시 매그팡 중 팡이 너무 자주 씹히더라구요. 해당 부분은 리듬감의 문제일까요? (질문 1) 리듬감의 문제라면 필터키를 사용하는게 키씹힘이 덜할까요? (질문 2) 그리고 블래 고수분들의 영상을 보니 패턴이 오면 중간에 끊고 이동을 하시더군요. 예시) 해매팡이라면 해매까지 쓰고 이동 후 다시 딜링 이런 무빙은 반드시 해매팡을 모두 개별로 사용해야 가능한 무빙일까요? (질문 4) 마지막으로 현재 양손 캔슬 사용중입니다. Del end pgdn insert에 각각 매 팡 해 릴을 넣어 사용 중이구요. 이런 경우 항상 손가락을 del end 쪽에 올려두어 방향전환이 너무 힘들던데, 고수분들은 방향전환 어떻게 사용하시는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질문 5) 유튜브를 통해 알아 보고 싶었는데, 이런 특정 상황에 대한 대처법이 없어 알아가기가 너무 힘들어서 부득이하게 질문 드립니다. 아까 듄켈 잡다가 당구공마냥 여기저기 날아 다녀 배율 150%임에도 타임아웃 후 현타와서 계정 자체를 새로 파서 레테나 할까 고민이 될 지경이더군요. 사람 하나 살리는 셈 치고 도움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EXP
71
(71%)
/ 101
|

째익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