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50
조회: 87
추천: 0
아델 키우시는분 키세팅 공유좀요 ㅠ![]() 시드링 5번, 어센트 z 예정이에요. 레비테이션이랑 글린트 어따 넣어야할지 모르겠네요 ㅠ 테리토리는 숫자 2번에 둬도되고 글린트는 일단 2번에 넣긴했는데 좀 불편하네요..
EXP
18,946
(37%)
/ 20,201
|

임시닉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