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힐라에서 진힐라랑 스우땜에 빡칠 줄은 몰랐네요. 히어로랑 닼나할땐 몰랐는데 아델이 은근 데미안이랑 스우를 못잡더라구요? 확실한 다수범위 스킬이 없어서 그런가;; 게블은 진힐라한테만 박히니... 얘네 그냥 디바로 잡는거말곤 없나요? 디바로도 빨리 안잡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