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메카닉 시작한 메린이 입니다. 지금 280찍었는데도 보스 패턴보면서 피하고 딜넣기가 힘든데 미하일은 가드? 만 잘하면 맞딜이 가능하다고 해서요 괜찮을가요? 메카닉도 재밌게 키웠는데 보스가 어려워서... 다른직업으로 보스 이해도 높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