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마약 끝나기 전 배율 109퍼로 깼습니다
본캐가 평딜캐가 아니라 처음엔 130퍼 유챔세렌도 너무 힘들었는데 하다 보니 숙련도가 늘어서 3트만에 깼어요
본부캐 합쳐서 제일 재미있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카이저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