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9
조회: 181
추천: 0
조택오리진 캔슬 질문이요!!제로 복귀유저인ㄴ데 하다가 이상한거 있어서 여쭤보고싶습ㅂ니다!
예전에는 조택오리진 캔슬하고나서 오리진 컷신때 스킬이 써졌던거같은데 지금은 안써지네요.. 이거 패치된건가요?
EXP
22
(22%)
/ 101
|
Dsse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