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복귀유저인ㄴ데 하다가 이상한거 있어서  여쭤보고싶습ㅂ니다!

예전에는 조택오리진 캔슬하고나서 오리진 컷신때 스킬이 써졌던거같은데
지금은 안써지네요.. 이거 패치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