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유챔캐로 아델을 고르고 열심히 달리는 중인데 하면 할수록 되게 재밌는 캐릭이네요 사냥도 안하고 보스 최소컷 노리다 이칼 검솔까지 했고 이미 잡은 보스여도 계속 하러가게 돼요
그런데 키우면서 몇가지 안되는 점이 있어 불편한데 원래 이런건가요?
1. 다이크는 1초 무적, 지속 중 뎀감 스킬인데도 버프 창에 안 나오고 버프 즐겨찾기 설정 또한 안됩니다
2. 크리에이션은 패시브 추가타지만 재사용이 적용되는 스킬입니다  그런데 스킬쿨 알림이 적용이 안되네요 지금 임시로 어빌 재사용 첫줄을 쓰고 있어 재사용이 꽤 터질텐데 쿨이 돌았는지 안 돌았는지 알 방법이 없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