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46
조회: 206
추천: 0
챌섭에서 제로하는데 너무어려워요 ㅠㅠ저번시즌에는 스커로 최소컷치면서 했는데
제로는 배율보다 3~4분더치고있네요 ㅠ 입장 극딜은 좀 익숙해졌는데 다음극딜떄 계속 손꼬이네요 ㅋㅋ 제로는 패턴회피를 롤이랑 버탭으로 하는건가요?
EXP
79
(79%)
/ 101
|
로빈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