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시즌에는 스커로 최소컷치면서 했는데

제로는 배율보다 3~4분더치고있네요 ㅠ

입장 극딜은 좀 익숙해졌는데 다음극딜떄 계속 손꼬이네요 ㅋㅋ

제로는 패턴회피를 롤이랑 버탭으로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