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절대 오리진 시퀀스에 아드 넣지말것
아드시전중 오리진 누르면 지속시간짧아짐

2. 비욘더 시전중에 파이널차지(돌진기) 사용하면 바로 나가는 탈출?회피?캔슬?기 쿨2초 
이거 챌섭 길드 아란들 물어보면 은근 모르더라

3. 어센트가 느~~린 자동 2타인데 쓰고 비욘더꾹 누르면 후속타가 안나감 
공격 멈추거나 딴짓하면 그제서야 나감 간 잘 보면서 끊어칠것 (ㅈ같은데 언제 고쳐줌)

4. 비욘더임 드는 나가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