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55
조회: 175
추천: 0
챌섭 직업으로 잡았는데요![]() 대체 어떤 싸움을 해온건가요... 체비뎀 너무 아프고... 돌진기는 드럽게 느리고... 중간중간 버프갱신 파란 익시드 너무 느려터졌고... 아머 브레이크 << 패시브는 안 되는건지? 소마 트루사이트처럼 시퀀스에 들어가는 디버프 스킬도 아니라서 너무 사용감 별로임... 대신 글라이딩이랑 실체 재사용 뽕맛은 짱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