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너무 재밌어서 메소 끌어다가 첫주 하드진힐라까지

밀고 두줄 노리는 와중에 3줄 떠주네요 ㅜㅜ

공퍼과다여도 행복합니다 모시고 또 모십니다 창섭행님

비욘드 이펙트만 정상화좀... 신스킬은 멀쩡하던데 비욘드는 왜 ㅜㅜ

아란 너무 재밌습니다 4초 뚝도 40억에 싸게 하나 업어왔는데

쿨 딱딱 맞을때 쾌감 좋네요 ㅎㅎ 싸게 사신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