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 어려운거 해보고싶어서 제로 했는데 보스칠때마다 벽느껴짐
대체 어떻게 콤보를 넣으면서 무빙 쳐야 될지도 모르겠고 내가 콤보를 제대로 넣는지도 모르겠고 스킬 보느라 보스패턴도 못보겠다
몇시간씩 보스 대가리 박아도 안될때마다 ㅈㄴ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