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에 본캐로 닼나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검밑솔 주보돌이용으로 키우고 있는데요 아직 검마 유챔을 못햇는데 요새 검마가 쉬워졌다는 소식에 연모로 돌아봣는데 1페가 극딜로 안넘어가지는데 정상인건가요? 투력 6천만 정도에 리레는 3렙이긴한데 비슷한 스펙의 칼리는 넘어가지길래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