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0:18
조회: 229
추천: 0
제로 쉐레 캔슬이 원래 좀 뻑뻑한가요?윈문읜문 쉐
휠브휠브 쉐 하는데 칼타이밍 아니면 쉽게 안돼서 윈문윈문 1-2타 쉐 하거나 휠브휠브1타 쉐하는데 원래 이런가요..? 선입력 이용해서 미리 누르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