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20
조회: 52
추천: 0
예전에 플래시 무브 잠금 없을 때 있잖아요?안녕하세요? 이전과 달리 플래시 무브 잠그는 기능이 나와 참 잘했구나 싶었습니다. 근데, 더킹을 쓸 적에는 안그러는데 유독 스웨이를 사용할 적에 캔슬 중 자꾸 점프를 하더라구요. 이를 테면, 캔슬 사이클 중 분명 점프를 한번만 눌렀음에도 정상적인 캔슬 후 점프가 또 발동되는 식으로, 마치 점프를 두번 연속으로 누른 듯이요. 제 실력이 녹슬었거니 하였습니다. 근데 하다보니 개선될 여지가 보이질 않더군요. 이전과 달라진 건 플래시 무브 잠금 기능 뿐이 없었기에 잠금을 풀고 하니 귀신같이 앞선 문제들이 없어졌습니다. 근데 플래시 무브가 가끔 발동되어 거슬리는 문제가 남아서.. 혹시 같은 문제를 겪어 보신 분들 중에, 스킬 초기화로 플래시 무브를 찍지 않는 방법을 실행해 보신 분이 있을지요? 계신다면, 앞선 문제들은 해결 되었을까요 ?
EXP
73
(73%)
/ 101
|
폭렬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