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2초뚝 끼고있습니다

1. 가끔 에고웨폰,초륀기 없이 휠브휠브가 나가는건 뭘 실수했길래 되는걸까요..?

2. 쉐레 경직시간이 3~4초 사이 랜덤인거같은데 맞나요..? 보스 입장 허수아비에 던져보니 경직 해제 시간이 다르더라구여

3. 두번째극딜부터 운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쉐플 아껴서 1리레 2쉐플하는건 알겠는데, 리밋브 바저항도 먹고 쉐레 경직 끝나고 다시걸기전에 보스가 탈출하고.. 그냥 뒤죽박죽이에요

아래는 틀린거나 추가할거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