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준극때 3연타극딜기가 켜지고 극딜때 안켜지는 경우가 있어요. 더스크 잡을때 특히 그러네요. 시퀀스는 직게 참고해서 쓰는중
2) 윗점으로 시작하면 공중에서 윗점을 한번 더 쓸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땅에서 윗점부터 쓰나요 점프 윗점 덥점을 쓰나요?
3) 설치기 깔고 딜하나요? 1분마다 신경써줄만한 가치가 있나요
4) 평딜 비욘더 꾹누르면 안되나요? 한번씩 눌러야되나요?
5) 브랜디쉬 마하 쿨마다 쓰나요? 아드일때 쿨이 19초인거같은데 아드일때는 한번만 쓰나요? 두번쓰면 19초쿨을 두번 봐서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