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47
조회: 174
추천: 0
더킹 스웨이 같은 손가락으로 누르시나요?지금 더킹을 A, 스웨이를 Q에 두고 쓰는데 스위칭(?)할때 손가락을 바꾸면 안꼬이는대신 타이밍에 이슈가 생기고, 같은 손가락을 쓰면 스위칭하고 첫 더킹/스웨이때 삑 난다음에 제대로 캔슬되네요 다들 어떻게 쓰시나요?
지금은 더킹(A)은 무조건 약지로 누르는데 약지를 스웨이(Q)로 옮기고 더킹(A)을 중지로 눌러야되나 고민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