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블래스터 바인드 어떤 거로 사용하시나요?

에르다노바가 키다운중 사용할수 있어서 블래스터랑 잘 맞아서 노바를 사용할거같은데

그럼 리볼빙 벙커는 언제 사용하나요?

과거에는 무적기로 사용한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스킬 설명 읽어봐도 바인드만 딱 걸고 무적은 없는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