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25
조회: 313
추천: 0
히어로의 대호재가 떴네ㅋㅋㅋㅋhttps://youtu.be/P1Ozt_lJRGc?si=96uCJ7kFQnswCvNS
(13:26부터) '히어로는 어쨌든, 히어로는, 이 대적자의 좀, 대표격 인물이기 때문에'라는 식으로 김창섭이 발언을 함 대놓고 대적자의 대표격인 인물이 히어로라고 오피셜을 박은 것임 역시 아무리 모험가가 리마스터가 됐어도, 운영진은 히어로를 버리지 않았었어ㅋㅋ 아주 강하게 대적자 히어로설을 지지해왔던 본인으로써는 매우 뿌듯하네 솔직히 본인의 직업이 저러한 주인공적인 오피셜을 받으면 힘이 나지 않음? 아니면 이제는 그러한 감성이 많이 사라졌나? 요즈음 메이플의 추세를 몰라서... ![]()
EXP
221,555
(46%)
/ 235,001
![]() 북미수교 기원 ![]()
|

셸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