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47
조회: 106
추천: 0
혀로 해보고 느낀점지금 278임 노말 메이린이 끝
혀로 유틸이 좋다 는 그냥 모전 안에서 좋은 느낌임 데폴 버러지임 딜레이,화면반갈,씹힘 조트 무적기임 그냥 쿨 25초 때메 좋다 느낌이지 러지 극딜 20초 온전히 치면 극이 좋은 느낌이지 가만히 쳐 치면 뒤짐 그런다고 무빙 하면 딜로스 극딜벞에 피감or횟수(데슬처럼)or 10~15초 해주거 그냥 15초가 적당해보임 헤카테 있으니 소드일루전 즉발로 좀 나오게 해라 파택잔상 같은거도 참 혀로가 그냥 순간이동,돌진에 조트 이건 개인적으로 8방향 돌진 좋은데 높낮이가 낮음 내가 바이퍼 있어서 그런건가 퓨챠 처럼 좀 높으면 좋을거 같은느낌 주력기 딜레이캐릭은 뭐 쩔수긴함 제가 챌섭 키우면서 느낀점임
EXP
2,094
(47%)
/ 2,201
|
저녁붉은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