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7:33
조회: 98
추천: 0
뉴비 제로 템셋팅 질문이용![]() ![]() ![]() 안녕하세요 메이플 뉴비이고 챌섭 챌린저 목표로 천천히 달리고 있습니다! 과금은 패스류 (+ 정말 필요할 때 한두번)만 구매하여 소과금으로 즐기는 중입니다 1. 원래는 에디유니크 주문서 수령후 무기에 발라주고 미라클 때 레전드 보낼 계획이었는데 미라클이 좀 빨리와서 메소로 에픽 -> 레전 등산을 할 지 or 그 돈으로 여명 4셋을 맞출지 고민중입니다 (17성 강화권, 카유잠 활용으로 메소 절약) 어떤 투자가 더 효율적일까요? + 엠블렘은 기본보상 사용하다가 적당한 시점에 구매해서 쓸 계획입니다 + 현재 무기 외에는 기본보상 템들만 사용중입니다
EXP
21
(21%)
/ 101
|



홀리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