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유트브나  공략글같은거  따로  정리잘된글  있나요!?
선오리진 후  시퀀스  쓰는건지  시퀀스  쓰고 바로  오리진쓰고  평딜하다가  5차바인드  쓰고하는지  접었다와서  하나도  몰루겠습니다.. 유저분들  글  정독해봤는데  머리가 나빠서...

노력은  이정도했는데  머리가나쁘네요...

준극딜은  첼섭기준  스톰  부스터  하나  뭘  넣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