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2
조회: 191
추천: 0
아델 시작하는 유저임다 행밈들![]() ![]() ![]() ![]() ![]() 혹시 유트브나 공략글같은거 따로 정리잘된글 있나요!? 선오리진 후 시퀀스 쓰는건지 시퀀스 쓰고 바로 오리진쓰고 평딜하다가 5차바인드 쓰고하는지 접었다와서 하나도 몰루겠습니다.. 유저분들 글 정독해봤는데 머리가 나빠서... 노력은 이정도했는데 머리가나쁘네요... 준극딜은 첼섭기준 스톰 부스터 하나 뭘 넣어야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