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150퍼로 20초 남기고 겨우겨우 깻는데 렌으로 110~120퍼대로 잡다가 150퍼대로 이렇게 힘겹게 잡으니까 재능없나 생각 들어서 다시 렌으로 넘어가야 되나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