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환산 6.9인데 노칼 진짜 거의 온몸비틀기해야 겨우겨우 될랑말랑입니다 보스효율컷은 199 퍼 인데 이게 맞나요?? 거의 200퍼이면 똑같은 시간에 2번잡는다는 건데 딜이 어찌 이렇게 딸려요??ㅜㅜ 효율 200퍼 면 컨할줄알고 패턴알면 깨야하는거 아닌가요 완전 온몸비틀기해야 2분 남을까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