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무기 엠블렘 상태가 이미지와 같은데,
레잠2개랑 에유잠1개 보유중입니다.
돈은없고 블큐 30개, 화에큐 30개가 끝입니다.
내일 쇼부를 봐야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에유잠은 무기에 쓸 것 같은데, 나머지 레잠을 2개다 무기 엠블에 써야할지, 
아니면 1개만 쓰고 1개는 팔아서 장신구 맞춰야할지..(장신구는 처음주는 기본 보스 장신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