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30
조회: 103
추천: 0
나도 키세팅왼쪽 qwer as공격 자주쓰는것들 뭉쳐둠 중앙부 방어유틸 의지,가드 노빌등등 (사실의지 j는 좀 별로인것같긴한데 난솔직히 의지 중요한지모르겠음)다이크g가 딱 qwer에손올렸을때 항상누를수있는위치 1번 돌진기 해보면 qwer이랑 같이쓰기좋음 2번시퀀스 4번부턴 사실상안씀 옛날꺼 바인드는 예전 노바쓰레기시절 예비용인데 요즘은좋아져서 난습관상 구석탱인데3번에둬도됨 스틱스 수동(카링용)은 home에 어센트x 스틱스 왼손엄지까지 스페점프 올려두고 오른손은 방향이동+이동유틸 del end 트레드 페더 +준극시퀀스 잘안쓰는 오리진 파운틴은 막줄짤짤이 난 디바 오더 테리토리는 블로섬은 항상붙어있고 다이크는 디바이드랑 동시에동시에있어야한다생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