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헥환 67360인데 모자 18성 끼고있습니다.
좌측에 4초 쿨뚝이 문신템이긴 한데 90억에 판매중인데 저 모자가 효율이 얼마나 나오나요??..
목표는 7~8만 정도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모자를 사는게 좋은 선택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