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45
조회: 183
추천: 0
예전에 키우던 제로 쿨뚝 없는데 재사용 채용해도 ㄱㅊ?예전에 키우던캐릭 있는데 오랜만에 복귀해서 써보니까 딜레이 엄청 줄어서 너무 편해졌던데
문제는 쿨뚝포함 딴템들도 팔아서 딴캐릭키워줘서 이제 없음 그래도 있는거만으로 노세이칼은 돌만해서 돌아보는데 보재상 재보상 다 있어서 걍 보재상 쓰다가 재보상 쓰니까 윈윈윈윈이나 휠브휠브어 재사용터지니까 너무 편해가지고 걍 재보상으로 쓰는게 훨 딜기댓값 높은거같은데 어케들 생각하시나요 재사용 27.5퍼라 은근 잘터지긴해
EXP
175
(75%)
/ 201
|
김난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