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키우던캐릭 있는데 오랜만에 복귀해서 써보니까 딜레이 엄청 줄어서 너무 편해졌던데
문제는 쿨뚝포함 딴템들도 팔아서 딴캐릭키워줘서 이제 없음
그래도 있는거만으로 노세이칼은 돌만해서 돌아보는데
보재상 재보상 다 있어서 걍 보재상 쓰다가
재보상 쓰니까 윈윈윈윈이나 휠브휠브어 재사용터지니까 너무 편해가지고 걍 재보상으로 쓰는게 훨 딜기댓값 높은거같은데 어케들 생각하시나요
재사용 27.5퍼라 은근 잘터지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