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이칼노세 돌이 카이저입니다.

내일 미라클인데 모자 등업하고 2초 노리는거 효율 좋을까요??

카이저 주보돌면서 배율만큼 클탐이 안나온다고 느껴져서 원래 그런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