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1:03
조회: 122
추천: 0
카이저 쿨뚝 효율이적이칼노세 돌이 카이저입니다.
내일 미라클인데 모자 등업하고 2초 노리는거 효율 좋을까요?? 카이저 주보돌면서 배율만큼 클탐이 안나온다고 느껴져서 원래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EXP
206
(6%)
/ 301
|
Lee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