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단 3초로 넘어가는게 맞는지 (팟격 솔격 둘 다 고려)
2. 넘어간다면 4초 17퍼에서 3초 몇퍼는 가야 넘어가는 의미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헥환 9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