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랑 컨티 중에 4렙,3렙 하나씩 쓴다고 하면 어떤거 써야해요?? 지금 검마 1,2페는 쉬운데 3페에서 다음으로 가본적이 없어서 시드링 하나 사서 도전해보려구요 컨티3렙 하나 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리레컨티 4렙 매물이 하나도 없는거 같던데 많이 비싸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