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분~19분 걸려서 원트로 잡긴했는데 이배율에 이 클탐이 말이되는건가 싶네요....

극딜시퀀스에 디토 올려두고 하니까 극딜쿨을 리밋브로 판단하는데 자꾸

 시퀀스창에 쿨이도니까 극딜 아닌거같아서 쿨이 계속밀리는게 흠이네요

로스 제로상성이 엄청좋다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알파 문피쉐때는 뭐로피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