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 END, PGDN 이거 3개에 각각  매그넘, 더블팡 , 해머 이렇게 설정하라고 해서 연습하는데,

이렇게 하니까, 계속 매그넘만 나가고 캔슬 나가서 연습해도 잘 안되는데, 

그냥 매크로로 매그넘 더블팡 리볼빙 해서 사용하면 안되나? 고점 차이가 많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