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20
조회: 134
추천: 0
핵사 초기화조각 3.6만개 넣고 9만 중반 파티격으로 스펙다운했는데
핵사 초기화하고 4000개 정도 남겨둘까하는데 님들은 어케하실거임? 초기화 해도 핵환이 거의 현상유지라서 저는 무조건 하긴할건데 나머지 4000개는 신규 핵사 극딜인거같아서 거따 박을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