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파벙 캔슬 예전영상보면

더킹차지 -> 릴파벙 -> 더킹해제 -> 점프

이렇게 하는거라고 하던데
점프를 안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더킹차지하는중에 릴파벙을 쓰고 살짝뒤에 더킹해제하면
한바퀴도는 모션이 캔슬이 되는데 여기서 이미 캔슬이 된거라
점프를 누르면 그냥 점프를 하더라구요  물론 점프를 좀 빨리하면 되긴하는데
안누르는것과 똑같아서 누르는 이유를 못찾겠어요 ..

더킹차지 -> 릴파벙 -> 더킹해제 ->  더킹차지 -> 매그팡 이어서
그냥 이게 맞지않나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다들 어떻게하고 계신가요? 제가 뭘 잘못하고있는건지 ..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