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4
조회: 105
추천: 0
릴파벙 캔슬 질문 있습니다릴파벙 캔슬 예전영상보면
더킹차지 -> 릴파벙 -> 더킹해제 -> 점프 이렇게 하는거라고 하던데 점프를 안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더킹차지하는중에 릴파벙을 쓰고 살짝뒤에 더킹해제하면 한바퀴도는 모션이 캔슬이 되는데 여기서 이미 캔슬이 된거라 점프를 누르면 그냥 점프를 하더라구요 물론 점프를 좀 빨리하면 되긴하는데 안누르는것과 똑같아서 누르는 이유를 못찾겠어요 .. 더킹차지 -> 릴파벙 -> 더킹해제 -> 더킹차지 -> 매그팡 이어서 그냥 이게 맞지않나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다들 어떻게하고 계신가요? 제가 뭘 잘못하고있는건지 .. 알고싶습니다
EXP
2,482
(41%)
/ 2,601
|
안녕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