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해머차징 창섭화당하기 한참 전부터 뿌캐로 블래하다가
갈아엎어졌다고 해도 적응도 안되고 공부하기 싫어서 옛날 딜사이클 그대로 쓰다가
이번에 마음 새로먹고 다시 공부하려고 하는데
해매팡 연습하려다가 궁금해져서 질문드립니다

맥시마이즈 캐논 쓰고나서 블래스드 해머로 바뀌고나서
릴파벙해머 / 매팡해매팡 한다는 건 알겠는데
해머에서 실린더가 안 차다보니 위 사이클을 1바퀴 돌리면 실린더가 4칸밖에 안 차는데
혹시 이유 아시는 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