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22
조회: 256
추천: 1
그립읍니다...블레싱 마하를 쓸때마다 마하~!!하는 목소리가 듣고싶다. 브랜디쉬 마하 찍을때마다 묵직한 느낌과 마~~하!!의 우렁찬 목소리가 그립다 인스톨 마하를 키자마자 나오는 얼음 폭풍이 그립다. 스윙할때 지금처럼 타닥 따닥이 아니라 묵직한 느낌이 그립다. 지금처럼 가벼운 블템이 아니라 미친듯이 떨이지는 블템이 그립다... 6차 키고 하울링 스윙 휘두르면서 1리 2헌+오리진막타의 뽕맛이 미치도록 그립다... 2023~2024년 여름까지 아란이 사무치도록 그립다....
EXP
223
(23%)
/ 301
|
뽀로로짱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