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21
조회: 158
추천: 0
제로 극딜 바인드 질문있습니다 쌤들리밋브 브레이크모드 키고 쓰는중인데
첫극엔 시퀀스 리밋브 조택오리진 딜 리밋브바인드 일케 진행해서 쉐레랑 홀딩이랑 쭉 딜 이어가는데요 다음극 돌아서 시퀀스 올리고 리밋브쓰고 터트려서 바인드 걸려고 하면 바인드 저항인데 이거 어케 못하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