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밋브 브레이크모드 키고 쓰는중인데

첫극엔 시퀀스 리밋브 조택오리진 딜 리밋브바인드

일케 진행해서 쉐레랑 홀딩이랑 쭉 딜 이어가는데요
다음극 돌아서 시퀀스 올리고 리밋브쓰고 터트려서 바인드 걸려고 하면 바인드 저항인데 이거 어케 못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