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줄요약있음



리브라 스킬에 보시면은 벤전스 오브 엔젤 비활성화시 주기적으로 본인포함 파티에 데미지%버프를 제공해줍니다

4초 동안 5% + 지능(인트) 1250당 1% 증가시키는 버프를 사용
데미지는 최대 100% 까지 증가 가능 

이라고 적혀있어요


글의 문맥만 놓고보면 당연하게도 기본 5% + 95% ( 인트 118,750 ) 이렇게해서 총 데미지가 100% 증가되는것처럼 보이긴하지만...


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데미지 최대 100% 까지 증가 가능하다는말이 메이플이 좋아하는 말장난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최대 100% 까지 증가 가능하다는 말이 기본 5% 포함한 전체를 포함한 말인지,
인트 1250에 비례해서 증가되는 수치에만 적용이되서 기본 5%에 100%해서 105%가 적용이 되는건지,





기본 제공 데미지 5%를 포함하고       인트 1250 당 데미지 1% 증가시키는 버프가 100%까지 가능하다는것인지,

기본 제공 데미지 5%를 포함하지않고 인트 1250 당 데미지 1% 증가시키는 버프가 100%까지 가능하다는것인지

궁금했습니다

만약 ①번이 맞다면 인트 118,750 이상일떄 최대한도인 100%에 도달할것이고 

만약 
②번이 맞다면 인트 125,000 이상일때 최대한도인 105%에 도달하겠죠???




인트 120,000 캐릭터로 실험해봤습니다









리브라 사용안한 기본스탯창입니다

인트 81,553  기본데미지% = 107%

리브라 사용시 81553÷1250 = 65.2424 ≒ 65 

리브라 버프를 받으면 기본 5% + 65% = 70% 가 증가해야합니다



107%        ->        177%
깔끔하게 70% 증가했습니다




이제 메용2, 웨폰퍼프링을 이용하여 인트 12만을 만들고 실험해본다면????????



인트 121,042
121042 ÷ 1250 = 96.8336 ≒ 96

위에서 설명드린 ②번의 가설이 맞다면 기본 5% + 96% = 101%의 데미지가 증가해야하지만
스탯창을 보면 
기본 데미지 107% + 메용2 데미지 20% + 리브라 데미지 100% = 227% 인것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즉 ②번의 가설은 틀렸고  ①번이 맞았네요



결론 

리브라 데미지%의 한계는 결국 프레이때와 마찬가지로 스킬툴팁 그대로

기본 5% + 추가되는수치 95% ( 인트 118,750 ) 를해서 100%가 한계다

이게 결론이 되겠네요









3줄요약 ) 

1. 리브라 데미지%의 한계는 프레이때와 마찬가지로 스킬툴팁에 나와있는데로 정직하게
   기본 5% , 추가수치 95%를 더한 100%이다 

2. 이거 해보고싶어서 인트 12만 찍어봤다 

3. 머리 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