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딜이긴 하지만
당연히 스펙에 따라 딜이 다르게 들어갈거고
그럼 직업마다 계수도 다를수밖에 없을것 같은데(동일스펙에서 스공도 다르고 전투력도 다르니까)

만약 하위권 dpm을 가진 직업이 그 보상으로 강한 어센트 스킬을 받으면
1. 평딜비중증가(극딜버프 없을때 쓰므로)
2. 하위보스(30분을 다 쓰지 않는 보스)에서 dpm 크게 상향
3. 상위조스(30분을 다 쓰는 보스)에서 dpm 증가 미미함

이런 효과가 있을텐데
그럼 당연히 손해라고 생각됨

또한 쇼케때 말하는거보니 딜량은 3번 다 써야 오리진보다 좀 쌘 정도로 예상되는데(한번 한번이 오리진급 딜량이면 스펙인플레랑 하위 보스 순삭이 말이 안됨)
그럼 사실상 30분 때려야하는 보스 입장에서는 딜 상승이 아주 작을 것으로 예상됨

여러모로 추가 밸패가 없으면 라라는 꼴지를 벗어나지 못할듯

이런 가정들 다 무시하고 그냥 타직업 대비 압도적으로 존나쌔게 오리진급 딜로 받으면 상관없지만
그럴리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