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8 02:09
조회: 1,335
추천: 0
어센트 스킬로 밸패는 가능성이 없으려나고정딜이긴 하지만 당연히 스펙에 따라 딜이 다르게 들어갈거고 그럼 직업마다 계수도 다를수밖에 없을것 같은데(동일스펙에서 스공도 다르고 전투력도 다르니까) 만약 하위권 dpm을 가진 직업이 그 보상으로 강한 어센트 스킬을 받으면 1. 평딜비중증가(극딜버프 없을때 쓰므로) 2. 하위보스(30분을 다 쓰지 않는 보스)에서 dpm 크게 상향 3. 상위조스(30분을 다 쓰는 보스)에서 dpm 증가 미미함 이런 효과가 있을텐데 그럼 당연히 손해라고 생각됨 또한 쇼케때 말하는거보니 딜량은 3번 다 써야 오리진보다 좀 쌘 정도로 예상되는데(한번 한번이 오리진급 딜량이면 스펙인플레랑 하위 보스 순삭이 말이 안됨) 그럼 사실상 30분 때려야하는 보스 입장에서는 딜 상승이 아주 작을 것으로 예상됨 여러모로 추가 밸패가 없으면 라라는 꼴지를 벗어나지 못할듯 이런 가정들 다 무시하고 그냥 타직업 대비 압도적으로 존나쌔게 오리진급 딜로 받으면 상관없지만 그럴리가 있나 ![]()
EXP
55,831
(61%)
/ 57,001
|

꿈의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