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글은 쓸모없는글)

세개의 직업 다 키우는중인데 렙은 아직 낮긴함 
(본캐이신 분들보다 이해도가 낮지만 쬐금은 있어서 글을 써봅니다)

썬콜 272(마코다개방)
비숍 260(마코다개방)
불독 244(키우는중. .ㅠ)

인피 , 언스 > 아르카나 오버라이드 
다른분들 의견 직개를 통해서 보고 있어여 인피가 최종적으로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는데.. 인피나 언스 개선이 세명다 똑같이 주지말고 직업 특성 세분화에 맞추어서 하면 좋을 것 같은데

인피 패시브화 > 구조 개선이 맞음!

인피 최종뎀 고정  > 직업 특성 생각안하고 수치 고정!

아르카나 최종뎀 버프 > 극딜때 쌔지는 리버스 인피줄게!

제가볼때는 이느낌이라 

패시브화 까진 물론 좋은데 아마 조정 방향에서 직업 특성 고려를 하지 않은 것 같아서 아쉽네요

인피 패시브화는 플레이 체감으로 편해질 것 같은데 수치고려한 것은 처음 바뀌는 만큼 대격변이라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개선은 

인피 수치 > 직업에 맞춰서 조정 (+ 기믹 추가 120초 어떤 버프나 어떤 스킬 썼을때 인피수치 조정되는 느낌 이게 아래 말한 아르카나 오버라이드로 이어질 수 있는 부분)

아르카나 버프 > 극딜 버프로 물론 좋은 버프지만 그보다 그여축 느낌으로 직업별 세부사항에 맞춰서 주는 버프 주기!

개인적으로는 이런 생각이 들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