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은 닥 리레가 맞습니다.

컨티가 리레보다 좋다는 글이 아닙니다.

본섭에서는 컨티도나름 쓸만합니다.
특히나 쌀피엠을 보고 썬콜을 시작한분, 하드세렌유챔이 목표인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다만 몇가지 조건이있는데

  1. 컨티 쿨 체크해야함
  2. 2초뚝이상의 쿨뚝(250메르는당연)
  3. 평딜을 잘 칠수있는 보스숙련도가 필요함
  4. 파티보스는 별로임(=솔플 보스만 하시는분)
  5. 최대 노말칼로스 노말대적자까지(헥환 6.5~7.5)사용 권장

이 정도의 까다로운 조건이 있습니다만 메짱이 형들중에 조건 충족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서술하는 장점을 보고 시드링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썬브 쿨이 딱딱 맞습니다.

컨티쿨이 12초 지속이8초로 12초마다 사이클이 돌아가는데

2초+250메르기준 썬브가 35초에 돌기때문에 썬브마다 확정적으로 컨티를 맞출 수 있습니다.

2. 극딜 순서가 고정입니다.

[썬바(13초)-> 쥬썬 -> 오브+썬브 -> 라스피]여기까지8초안에 다박힘 -> 컨티돌면 오리진(썬바풀릴때하면됨)

안정적인 선 바인드로 방깎+ 쥬썬새는일없이 안정된 사이클을 돌릴 수 있습니다.


3. 준극이 안밀립니다.

썬콜을 해보신분들이면 준극이 계속 밀리는걸 느끼셨을겁니다.
선오리진후 극딜사이클 이라던지 시드링스위칭 실수라던지 라스피가 불쾌한 경험이 꽤있을건데
컨티링은 항상 후 오리진 빌드에 확정 바인드이후 안정적 딜사이클이라 준극이 안밀립니다.
즉 최소컷할때 16극딜 혹은 16.5극이 쉽게 가능해집니다.

4. 시드링 가격

컨티4렙 9억 / 리레4렙 40억

쌀피엠도높은데 저렴한링까지 쓰면 가성비가 더욱 좋겠죠?


다만 위의 조건들을 다 만족하고 최대한 누수없이때려야 리웨를 따라잡을까말까 이고 그것도 노칼정도가면 따라잡기 힘듭니다.

다만 하세유챔? 떡을칩니다. 배율만큼 클탐도 뽑혀요

내가 보스는 좀치는 고인물이다 싶으면

한번쯤 고려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