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5 왼쪽 2층에서 사냥중입니다..

스캐터는 켜져있는데 동일위치에서 맨위층이 어떨땐 잡히고 어떨땐 소환수가 인식을 못해서 안때리고 새더라구요
해결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