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29
조회: 920
추천: 0
사냥 y축 범위가 계속 바뀌는데 왜이래요?겨울5 왼쪽 2층에서 사냥중입니다..
스캐터는 켜져있는데 동일위치에서 맨위층이 어떨땐 잡히고 어떨땐 소환수가 인식을 못해서 안때리고 새더라구요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