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레테만 키울게요 ㅋㅋ
엔레텔 개빡시게하는데 현타옵니다

3중마약 있어도 남들 다 잡을 때 하림 하흉 못잡고
하발 잡으려면 돈이든 환산이든 답없어서
인플레 기다리는게 맞네요

신스킬 나오는 거 보고 더 답없다 싶으면
5초뚝 레테 줄생각도 해보려구요

이지카링 잡아보면 체급 각 나올듯
주보에서 비교군이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