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36
조회: 117
추천: 0
플레임위자드 질문 몇가지 드립니다!1. 어빌리티 여전히 패시브 레벨 1인가요?
2. 보조가 생각처럼 막 싸진 않던데 지금 가격이 거품이 낀 걸까요? ㅠㅠ 3. 컨트롤이 막 안좋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평딜 디테일이 많이 부족한 건지 130, 140% 상대로 빡빡하게 시간이 남던데(거의 막극) 원래 초반 체급이 아쉬운 걸까요? 아니면 제가 아직 플위 초보라 그런 걸까요...... 4. 진힐라 빨실에 인플서 기절하는 거는 그냥 고질병일까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_ _) 플위 나름 추천받아서 입문했는데 너무 어렵더라고요... 아직 제 손이 문제겠지만 이걸 매 보스마다 하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EXP
13
(13%)
/ 101
|
흰뱁